지난 1일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한혜진씨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일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한혜진씨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는 다음 달 14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튜디오 3층에서 ‘BYCOLOR, MY COLOR!’(바이컬러, 마이 컬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9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바이컬러 팝업스토어이다.

바이컬러는 ‘Journey to find my color’(나의 컬러를 찾아가는 여행)을 주제로 나에게 맞는 색(컬러)을 찾고, 그 색을 매개로 구강 상태에 맞는 덴탈케어 제품을 찾아가는 여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SNS 포토 인증과 100% 당첨 이벤트 등이 마련된 이벤트존을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이컬러를 상징하는 세가지 색상인 레드, 블루, 옐로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내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색’을 매개로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바이컬러의 가치관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