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제공]
[엠베스트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는 짧은 시간 내 효율적인 학습을 원하는 중학생들을 위해 실시간 화상관리 서비스 ‘아이튜터’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엠베스트의 ‘아이튜터’ 서비스는 아이튜터 코치 선생님이 태블릿의 화상 캠을 이용해 학생의 수업화면과 학습태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출결 및 학습 현황을 관리해 주는 학원식 홈 관리 서비스다.

학원처럼 선생님이 정해진 시간에 맞춰 철저하게 출석을 관리하고, 아이의 옆에 있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학습을 모니터링하면서 지도한다. 이에 따라 학생은 약속한 학습시간에 출석하면서 꾸준한 공부 습관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직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엠베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같은 학습관리는 학습시간 증가와 학습 집중도 향상으로 이어져 능동적인 공부습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결과를 보이고 있다. (아이튜터 주중반 이용 회원 대상, 이용 전후 학습시간 비교 및 아이튜터 이용 회원 학부모 설문조사 결과 기준)

학부모들은 매니저 앱을 통해 자녀의 출결관리와 학습 현황 등을 파악할 수 있다.

이 관계자는 “아이튜터 서비스는 메가스터디교육이 쌓아온 전문 학습 관리 노하우로 만든 1:1 맞춤 학습관리 서비스”라며 “이를 통해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엠베스트는 2016~2022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매출 비교 및 주요 중등 인강 누적 성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 '중등 인강 1위'에 올랐다고 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중등 전 학년, 전 과목 강의 및 학습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무료체험 기간에도 인터넷과 게임, SNS 등 학습 방해요소를 차단한 엠베스트 학습 전용 기기를 이용해 학습할 수 있다.

엠베스트 7일 무료체험 서비스 신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