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MRI리조트가 운영하는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한여름 밤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2년 리뉴얼 오픈 이후 시작된 비치클럽의 풀파티는 국내 추운 겨울 날씨를 피해 따뜻한 사이판에서 이색적인 여름밤을 보내고자 하는 국내 MZ세대 및 사이판 현지인이 손꼽는 대표 파티 이벤트다.

사이판 최초로 매주 수, 금, 토요일에 선보이는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는 화려한 비주얼의 수영장과 DJ파티를 즐기고,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한여름 밤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기획돼 이색적인 분위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는 만 21세이상부터 입장권(웰컴 드링크 포함) 또는 바비큐 플래터(무제한 샴페인 제공)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사이판 유명 DJ를 초청해 22일, 23일(9PMDJS)과 27일, 29일, 30일(DJ Sly)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24일과 25일에는 레스토랑 올레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가 마련됐다.

한편,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이하 코럴 오션)은 LPGA 투어 정규 규격의 태평양 오션뷰 골프 코스와 함께 웰케이션(Well+Vacation)으로 입소문이 난 리조트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