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코어 각성 시스템 추가 실시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뉴스퀘스트]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코어 각성 시스템 추가 등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은 오는 26일까지 유저들에게 특별 접속 보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접속만으로 '5강 듀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코어 각성석' 등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공식 카페에 간단한 축하 메시지만 남겨도 '20만 골드'와 '에픽 코어 큐브'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메인 로비는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경돼 연말연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력한 선수 육성을 도울 '코어 각성' 시스템도 추가됐다. 유저들은 3단계까지 초월한 에픽 등급 코어를 각성해 '코어 스킬'을 부여할 수 있으며, 코어 각성에 필요한 '코어 각상석'은 나만의 선수 육성을 진행해 얻어야 한다.

한편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은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먼 미래의 판타지 시대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