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재화, 고급 아이템 등 게임 내 다채로운 혜택 제공

넷마블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요 게임 11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넷마블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요 게임 11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의탑 ▲리니지2 ▲모두의마블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오는 31일까지 '겨울 축제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겨울 축제 양말'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오픈하면 '루비', '영웅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돌아온 인기 캐릭터 사황 '린'의 픽업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내년 1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서재-눈토끼 구하기 대작전'이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선물 상자'를 모아 이벤트 교환소에서 포 비더 블랑, 신규 겨울 의상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 이미지.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 이미지.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즈'는 골드, 영혼석 등의 아이템 드롭 확률이 100% 증가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23~26일에 진행한다. 또 내년 1월 4일까지 실시하는 '눈싸움 이벤트'에서는 '눈사람 후냐'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제작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오는 21~27일에 크리스마스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시 매일 한번씩 '해골 무늬 산타 양말'을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탑승 펫 '크리스마스 카트'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깜짝 쿠폰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내년 1월 9일까지 유저들이 얻은 이벤트 아이템을 활용해 '상급 룬 조각 선택 주머니', '고급 성수' 등을 얻을 수 있는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션 RPG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겨울 축제 릴레이 빙고'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릴레이 빙고 등을 통해 슬롯별 빙고 미션 달성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 2' 이미지.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세븐나이츠 2' 이미지.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내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반짝반짝 출석 이벤트!'를 열어 미션 완료시 전설 보석 선택 상자, 보석 소환 티겟 등을 지급한다.

SLG(실시간 전략 시물레이션) 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 오브 타이탄'은 오는 26일까지 '축제 준비'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매일 새로운 미션으로 진행되며, 달성시 '산타 쿠키'와 '고급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29일까지 신규 이용자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매일 슈퍼 픽업팩', '각성 행템'을 지급한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과 ‘넷마블 프로야구 2023’ 이미지.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마구마구2023 모바일’과 ‘넷마블 프로야구 2023’ 이미지.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서는 내년 1월 2일까지 실시간 경기, 커리어 모드 등을 진행하면 '5만 골드', '레전드 다이아 팩'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은 오는 28일까지 싱글플레이 경기 완료, 홈런배틀로얄 1만점 달성을 하면 '골든글러브 10강 선수카드'를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