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침대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프리미엄 숙면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먼저 눈여겨볼 제품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다. N32 레귤러 토퍼 3개 묶음 구매 시 35%, 2개 묶음 구매 시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적용돼 눕는 순간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또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과 난연 매트리스는 물론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취득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토퍼는 캠핑과 차박, 피크닉, 홈트 등 각종 야외 및 실내 액티비티는 물론 2개 이상 붙여 거실 등 실내에서 아이 침대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N32 폼 매트리스'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 ▲탄성 ▲안전성 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꺼짐 및 쏠림 현상 등을 해소했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100여가지에 달하는 시몬스의 감각적인 프레임과 50여종의 베딩과 혼용할 수 있어 침실 전체를 시몬스 제품만으로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까지 경험할 수 있다.

숙면을 도와주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도 묶음 구매 시 2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숙면 아이템이다. 특히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모델 ‘자스민’, ‘바이브’, ‘퓨전’, ‘허브’, ‘탠저린’, ‘레이븐’, ‘스위트’, ‘시트러스’, ‘허벌’ 등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매트리스도 슈퍼싱글(SS),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 등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부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폼 매트리스 및 레귤러 토퍼,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50여 가지의 다채로운 숙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해 찾을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시판되는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특허까지 취득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