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강사진. [사진=엘리하이 제공]
엘리하이 강사진. [사진=엘리하이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새 학년 새 학기 준비를 앞둔 지금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좋은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실력은 기본, 자녀의 학습 성향과 수준을 맞춰줄 수 있는 선생님을 만난다면 겨울방학 동안 학습 습관 형성과 실력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단번에 잡을 수 있다.

31일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 교육 1위 엘리하이(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는 초등 전문 스타 선생님이 수준별 맞춤 강좌를 제공,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는 수업으로 공부 흥미와 효율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EBS 강사 및 명문대 출신, 학교 선생님 경력, 유명 교재 저자 등 선생님들의 이력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는 것은 물론 과목별로 다양한 강의 스타일의 선생님이 포진해 있어 개개인에게 맞는 선생님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을 장범으로 꼽았다.

또 학교 교과 공부는 물론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특목중/특목고 대비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방학 동안 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 관계자는 “나에게 꼭 맞는 선생님을 만나게 되면 학습 흥미가 높아져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생기는 것은 물론 자연스레 성적 향상까지 이어지게 된다”며 “엘리하이 초등 전문 선생님의 맞춤 강좌가 초등학생들의 학습 흥미와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스타 강사진의 전 과목 강의를 1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중등 인강 엠베스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초등 교육 지침서도 제공된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