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 1월 7일 종료

[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현재 진행 중인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오는 1월 7일 종료한다고 31일 밝혔다.

시몬스 관계자에 따르면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퍼니처, 룸세트, 베딩 제품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3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주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구매 시 3% 할인이 더해진다. 여기에 매장별로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폭은 20%까지 늘어난다는 설명이다.

최근 혼수시장에서 '국민 혼수침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몬스 룩 할인 혜택도 있다. 시몬스 룩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신제품 프레임과 퍼니처, 룸세트, 베딩을 최대 30%,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고 시몬스 측은 전했다.

시몬스 침대는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침대와 함께 해외여행을 위한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시몬스 매장,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은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진행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항공사(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네덜란드 항공 등),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외에 사용처가 다양하다. 

고금리 시대 합리적 소비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는 ‘시몬스페이’도 활용할 수 있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인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매년 갱신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도 받았다는 시몬스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적용해 특허를 취득했다. 난연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 확보에도 기여한다.

시몬스 침대의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