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미지트리플에듀 연말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사진=예미지트리플에듀 제공]
예미지트리플에듀 연말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사진=예미지트리플에듀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검단신도시 예미지트리플에듀아파트(예미지트리플에듀) 입주자 대표회는 지난달 24일 단지 내에서 입주민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140여 가족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산타로 분장한 입주민들이 자녀와 가족들에게 선물을 증정한 뒤 마술쇼, 어린이 댄스타임, 즉석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김효진 입주자대표회장은 “단지 내 행사가 주민들 간의 소통과 유대감 촉진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며 "매년 행사를 통해 주민 유대감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입주자대표회 관계자에 따르면 1249세대 대단지로 구성된 검단신도시 예미지트리플에듀는 단지 인근에 국공립 어린이집 및 유치원과 초중고 등 교육 기관들이 밀집해 있다. 또 숲길과 공원, 물놀이터 등이 있어 검단신도시 대표 교육 특화 단지로 손색없다는 평가다.  

김효진 입주자대표회장은 “성숙한 공동체 문화와 아파트 공동질서를 확립해 살기 좋은 생활공동체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