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유블레스리센트 투시도 [사진=유탑건설 제공]
강릉유블레스리센트 투시도 [사진=유탑건설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유탑건설은 1월 중 강원도 강릉에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를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강릉시 포남동 일원에 들어서는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 지하 3층~지상 20층, 4개동 아파트 전용 84㎡ 226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 38실 규모다. 종로엠스쿨 입점이 확정된 상업시설도 동시에 분양한다.

KTX 강릉역이 단지 가까이 있고,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남강초, 하슬라중, 강릉여고 등 교육시설도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강릉중앙시장, 종합병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남대천공원도 가깝다.

가구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가구 안에는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KTX 강릉역 역세권 개발사업(MICE시설·쇼핑몰 예정)의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강릉시는 올해 말까지 5억원을 투입해 역세권 개발을 포함한 환승센터 기본 계획 수립과 사전타당성 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주거시설과 동시에 분양하는 상업시설에는 종로엠스쿨이 입점한다. 유탑건설은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 입주민에게 초·중학생 자녀의 수강료를 2년 동안 할인 또는 무상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탑건설 관계자는 “편리한 생활 환경, 쾌적한 자연 환경, 쾌속의 교통 환경, 우수한 교육 여건등 강릉의 중심에서 만나는 단지”라며 “강릉 역세권 개발 최대 수혜 단지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