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내달 9일까지 식품 할인 행사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쿠팡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식품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4 설 맞이’ 기획전을 오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치와 카놀라유로 구성된 동원 ‘스페셜 O-97호’, 올리고당, 진간장, 천일염 등 조미료 7종을 담은 청정원 ‘행복 7호’를 포함해 넛츠팜 ‘프리미엄 견과 선물세트’, 그린너트 ‘소담 견과 선물세트’, 바프 ‘메이플 & 오리지널 믹스넛’ 등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3일까지 접수된 사전예약 상품은 2월 1일 배송될 예정이다. 

15일부터 2월 9일까지는 식품 전체 카테고리에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식품·견과·음료·조미료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종근당 ‘황제 침향단’,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 골드’, 골든허브 ‘비오틴 맥주효모 환 콜라겐 스틱’, 위블리즈 ‘옵티마 이뮨 19종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등이 있다. 

‘설 선물 빠른 장보기’ 테마관도 운영된다.

▲3만원 미만 ▲3~5만원 ▲5~7만원 ▲7~10만원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 별로 선물세트 및 ▲홍삼/건강즙 ▲공진단 ▲장건강 ▲관절건강 등 키워드 상품도 준비됐다. 

‘카테고리별 TOP 50’ 테마관에서는 명절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식품선물세트·견과세트·귀경간식·영양제·건강즙 등 8개의 카테고리에서 상위 50개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설을 맞아 좋은 품질의 선물세트와 설 관련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사전예약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고물가에 알뜰하게 명절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12일부터 쿠팡에서 ‘설 식품세일', '설선물세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