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라운지’ 리뉴얼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전북 군산은 개항지 근대문화유산이 비교적 잘 보존된 '알짜배기' 관광지로 손색 없는 곳이다. 맛으로도 전국적인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식의 고장'이기도 하다.

최근엔 2030세대들이 아날로그의 매력을 찾아서 군산을 여행지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 군산에 위치한 군산스테이호텔이 특별이벤트 ‘2024 새해 맞이 2행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산스테이호텔 제공]
[군산스테이호텔 제공]

17일 호텔 관계자는 특별이벤트는 물론 신규 라운지바 리뉴얼 오픈 소식과 함께 '관광 군산'의 매력을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제시어 '시작’으로 참신한 2행시를 제시한 응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2행시에는 '스테이호텔'을 연관해 작성하면 된다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군산스테이호텔 올인크루시브 혜택을 제공한다. 올인크루시브 혜택은 본관 시그니처 타입 객실 숙박 1일권과 함께 레스토랑 2인 이용권, 카페 2인 이용권, 조식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군산스테이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오프라인 현장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 경품은 발표일 이후부터 12월 31일까지다. 

군산스테이호텔은 이벤트와 함께 호텔 카페를 트렌디한 와인&칵테일바인 ‘스테이라운지’로 새롭게 리뉴얼 2월부터 운영한다고 전했다. ‘스테이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군산스테이호텔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