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남양유업은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평창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제2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프로스노우보드협회(PSA KOREA)가 주관하고 남양유업의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2000만원을 놓고 800여 명의 선수가 평행대회전(PGS) 경기를 펼친다.

남양유업은 선수단 및 프로모션 참가자를 대상으로 비니와 타포린백 등 트렌디한 굿즈를 제작해 제공하며, 현장에서 제품 샘플링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테이크핏 공식 SNS에서 ‘소문 내기 이벤트’를 실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랜드 굿즈 및 테이크핏 호박고구마맛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겨울 대표 스포츠인 스노우보드를 통해 테이크핏을 알리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제품과 참신한 이벤트를 연계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2022년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을 론칭하여 연령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2년 MZ세대의 운동 열풍에 맞춰 100% 완전단백질 콘셉트로 만든 RTD(Ready to Drink)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출시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테이크핏 맥스는 출시 후 현재 약 1600만 봉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테이크핏 맥스는 초코맛, 고소한맛, 바나나맛, 호박고구마맛으로 구성되어 있고, 테이크핏 퓨어프로틴은 자몽, 샤인머스켓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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