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래비스매튜 제공]
[사진=트래비스매튜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매튜'가 2024년 SS시즌 컬렉션 공개를 통해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

22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트래비스매튜 24SS 컬렉션은 정형화된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탁월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골프 & 리조트 웨어를 선보이며 골퍼들의 일상을 보다 즐겁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캘리포니아의 따스한 햇살과 바람,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24SS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파스텔톤을 대표 컬러로 사용했으며, 프리미엄 골프와 럭셔리 리조트룩을 융합한 스타일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휴양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테리지 셋업과 비키니, 보드숏, 비치타월, 로브 등 여름 시즌에 특화된 리조트 라인을 차별적으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봄의 화사함을 표현한 프린트와 유니크한 플라워 자수 등을 활용해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으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120개 이상의 모자류를 선보이고 있는 트래비스매튜 글로벌 라인업을 한국 정서에 맞게 디벨롭한 매튜캡(Mathew Cap)과 골프 라운딩을 더 빛나게 만들어줄 매튜백(Mathew Bag)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트래비스매튜 제공]
[사진=트래비스매튜 제공]

트래비스매튜는 현재 한국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운영하고 있다. 공식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론칭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최초 컨셉 스토어 오픈 등 자세한 브랜드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