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신일전자(이하,신일)는 ‘에코 팬 큐브 히터’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일 17시부터 25일 24시까지 총 79시간 동안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서 진행된다.

베이지, 그레이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출시 이후 가장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1일당 200장까지 ‘1만원 다운로드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이를 이용하면 정상가 대비 약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코 팬 큐브 히터는 저전력·고효율을 자랑한다.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으로 전력 대비 높은 난방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히터 내부에 송풍 팬을 탑재해 실내에 온기를 빈틈없이 전달한다.

또한 인공지능(AI)모드로 실내 온도를 감지,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한6중 안전장치도 도입해 노약자나 아이가 있는 가구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첫 입점 기념 및 동절기 시즌오프 기념 행사인 만큼 최적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며 “단79시간동안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늦은 봄까지 끈질기게 괴롭히는 추위를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일 인스타그램 채널 혹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