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제공]
[모나리자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생활위생 전문기업 MSS 그룹 산하 ㈜모나리자는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설 명절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인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를 비롯한 5가지 제품 중 선물로 받고 싶은 한 가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경품인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와 물티슈는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협업한 제품으로, 새로운 시즌의 주요 캐릭터인 로열 티니핑을 패키지에 담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친근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순면 원단을 함유한 ‘아쿠아퍼플 물티슈’, 100% 순면 원단의 ‘리얼코튼 물티슈’,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도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벤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이며, 당첨자는 31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한편, ㈜모나리자는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