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월 1~2회 진행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CGV가 2024년에도 경제 콘텐츠 전문 기업 사이다경제와 협업해 다양한 경제 강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GV는 지난 2019년부터 사이다경제와 함께 다양한 분야와 주제로 경제 강연을 진행해왔다.

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입소문에 힘입어 지난해 50% 이상의 객석률을 기록한 바 있다.

다양한 분야의 경제 강연을 통해 큰 호응을 얻었고, 주말 강연 요청 의견을 반영해 올해는 주말에도 강연을 진행한다.

올해 첫 강연은 1월 25일 넥스트배송 김성현·김종원 공동대표, 유튜버 김예정(피망잡채)이 ‘달라지는 판도의 해외구매대행, 3人의 필승비법’을 주제로 진행한다.

1월 27일에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의 직장인 재테크 스킬 강연 ‘2024, 내 월급과 친해지기로 했다’를 만나볼 수 있다.

2월 24일에는 한혜진 작가(미세스찐)의 ‘블로그로 시작해서 콘텐츠로 독립하라!’ 강연이 예정됐다.

CGV에서 진행하는 사이다경제 강연은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월 1~2회 진행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올해도 사이다경제와 함께 경제 강연을 진행한다”며 “평일에만 진행하던 강연을 주말에도 진행하니 극장에 방문해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