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35주년을 맞아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 퍼레이드에 손님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는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올해 개원 3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신규 퍼레이드다.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신나는 파티를 열어 롯데월드의 35번째 생일을 축하한다는 컨셉으로,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 30분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 열린다.

롯데월드는 "지난 35년간 받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에 손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35주년의 의미를 담아 숫자 ‘3’, ‘5’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받고, 선정된 손님에게 퍼레이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화려한 퍼레이드카에 탑승해 퍼레이드를 함께 꾸미는 것은 물론, 공연 중 손님의 사연을 로티·로리가 직접 소개하고 기념 사진 촬영도 진행해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롯데월드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엑스(X, 옛 트위터))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18일까지며, 선정된 손님은 2월 4일부터 2월 25일까지의 공연 중 1회의 공연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25일 롯데월드 공식 SNS에 업로드되는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개원 35주년을 맞은 롯데월드는 매직캐슬에서 35주년 신규 맵핑쇼 ‘Luminous Memories of the Magical World’도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 35년간 지나온 모험의 시간들과 앞으로 계속될 환상의 여정을 담은 3D 맵핑쇼로 매일 오후 8시 40분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롯데월드는 올해 35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