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썬시티 리버파크 투시도 [보해 썬시티 제공]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 투시도 [보해 썬시티 제공]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부산 사상구 괘법동에 들어서는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가 분양에 나선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2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총 세대 수는 271세대로 아파트 21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57호실이다.

31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괘법동 지역은 가덕도신공항, 에코델타시티, 부산 2청사, 광역환승센터 등 다양한 호재가 있다. 또 이마트, 애플아울렛, 르네시떼 등 주요 상권에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다.

사상역, 김해경전철, 부전-마산 복선전철, 부산5호선, 사상 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교통망이 광역환승센터로 통합되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낙동강과 삼락생태공원을 포함한 멀리 을숙도, 명지신도시까지의 조망권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 모든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돼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아파트 옆에 위치한 삼락생태공원은 낙동강 둔치에 펼쳐진 강변공원으로 다양한 운동시설과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곳이 국가 정원으로 지정되면 부산시민과 관광객이 유입되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주변에 14개의 각급 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창진초등학교를 포함해 학군이 탁월하다.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 주택홍보관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