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플릭 제공]
[타임플릭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 중인 ㈜앱포스터(대표 경성현)는 지난달 29일 리뉴얼을 마무리한 온라인몰 새 단장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첫 번째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다리는 연인들을 위한 ‘HAPPY 발렌타임플릭’ 이벤트이다. 새로운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인 프리미엄 앱송 레더 가죽과 실리콘, 메탈 등 다양한 소재의 워치스트랩을 1+1 조합으로 구성했고 스트랩에 끼워 장식할 수 있는 랩 파츠 3종, 선물 패키지가 함께 제공돼 연인들의 선물 고민을 해결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는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설레는 MERRY 설날 기획전’이다. 9900원 특가 상품으로 실리콘, 벨크로, 트레일 루프 소재로 활동성이 용이한 워치스트랩을 보다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전용 배송비 할인 쿠폰과 시즌 오프 할인 제품 추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설 기획전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겨울 시즌 오프 이벤트’에는 ‘세터’, ‘캉골’, ‘커버낫’ 등 인기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이 포함되어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타임플릭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최대 2배로 지급하는 ‘2월이니까, 2배 혜택’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타임플릭은 이번 공식몰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과 환경을 개편하고, 메인 화면에 ▲타임세일 ▲요즘 주목받는 제품 등을 신설하여 인기 제품의 세일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으며 ▲콘텐츠 메뉴를 통해 신상품 메이킹 스토리, 스마트워치 꾸미기 꿀팁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관과 콘셉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타임플릭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전까지 없던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쇼핑 찬스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