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Microfluidic 분야 입지 강화"

[레보딕스 제공]
[레보딕스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국내 유체 이송 시스템 전문 기업 레보딕스㈜는 미국 IDEX Health & Science사의 피팅, 튜빙, 커넥터, 밸브, HPLC 소모품 등 모든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IDEX Health & Science사는 2004년 Upchurch Scientific사를 인수한 글로벌 제조업체다. 1975년 설립된 Upchurch Scientific사는 유체 이송에 필요한 피팅, 튜빙, 밸브, HPLC 소모품을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다.

레보딕스는 1997년 Upchurch Scientific사와의 협력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IDEX Health & Science사의 국내 독점 대리점으로 활동 중이다.

레보딕스에 따르면 IDEX Health & Science사 제품은 정밀하게 제작돼 분석기기, 진단, 생명공학 분야 및 실험 연구실에서 신뢰성 있게 사용되고 있다. 국내 주요 HPLC 시스템에도 널리 적용돼 있어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IDEX Health & Science사의 피팅은 내화학성이 우수한 다양한 재질과 규격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특징으로 고객은 자신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는 여러 응용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고객으로부터 자신의 시스템에 적합한 커넥터와 밸브를 선택하여 최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IDEX Health & Science사의 튜빙은 360um OD 이하의 캐필러리 튜빙부터 1/32”, 1/16”, 1/8” OD 튜빙, 그리고 최대 5/16” OD 튜빙까지 제공된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IDEX 국내 독점 대리점으로 경제적인 가격으로 모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분야에 IDEX 제품을 소개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