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애광원에 응급용품. 생활가전 제품 전달

[사진=HDC아이앤콘스 제공]
[사진=HDC아이앤콘스 제공]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HDC그룹 계열 HDC아이앤콘스(대표 장남수)는 지난달 30일 장애인 복지시설인 거제도애광원(대표 송우정)에 응급용품과 생활 가전제품을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자동심장충격기와 건조기, 세탁기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한 HDC아이앤콘스 장남수 대표는 “미래 주거문화 발전을 위한 시니어 돌봄 및 온라인 보육 플랫폼과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취약계층 어르신과 아이들에게 한층 더 관심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부를 통해 거제도애광원 지적장애 거주인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어려운 시장상황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 한다”고 말했다.

거제도애광원 측은 “따뜻한 나눔으로 도움을 주시는 HDC아이앤콘스 관계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적 장애인들을 위해 더 모범적인 기관이 되기 위해 전 직원들이 원훈처럼 ‘정직하고 부지런하고 깨끗하게’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자체 개발 사업 노하우와 축적된 시공 능력을 겸비하고 있는 HDC아이앤콘스는 IPARK 브랜드 아파트와 테라스하우스, 시니어하우징 등의 주거 부문과 오피스, 물류센터 등 비주거 부문의 국내 부동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전문 디벨로퍼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