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하우즈1블럭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제공]
파주 센트럴파크 주시도. [캠프하우즈1블럭 지역주택조합 추진위 제공]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아파트 분양가 상승세가 멈추지 않는 가운데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등 금융 혜택과 합리적인 공급가를 내세운 단지들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산신도시 및 운정신도시 멀티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파주 센트럴파크’도 공급가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공급에 나섰다.

8일 공급 관계자에 따르면 ‘파주 센트럴파크’는 연면적 199,034.72㎡, 1357세대(예정) 대단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공원 및 리버뷰 등 조망권과 채광이 우수한 단지로 설계된다.

전 세대 4Bay(복층제외), 복층 설계(일부세대)로 공간 효율성과 개방감을 높였으며, 커뮤니티 시설을 지하 통로로 연결해 편리한 이동 동선까지 갖춘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공여지 캠프하우즈를 활용한 4계절 체험형 테마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며, 축구장 58배 크기의 수변공원과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파주 삼릉, 수변데크 및 오토캠핑장을 갖춘 공릉생태관광지 등 대규모 녹지공간과 휴양시설을 갖춰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공급사 측의 설명이다.

일산신도시 및 운정신도시 인프라를 공유하는 멀티 신도시 생활권 입지여건에 주요 관공서, 스타필드 고양,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에 봉일천 초·중·고교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학군이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 초등학교 설립이 예정돼 있는 ‘초품아’ 단지다.

공급 관계자에 따르면 '파주 센트럴파크’는 파주시가 선정한 업체가 주관하는 ‘파주 캠프하우즈 도시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안정적인 토지확보는 물론 빠른 사업진행 등으로 신뢰성이 보장되는 단지라는 설명이다.

‘파주 센트럴파크’ 홍보관 등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