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제공]
[메가스터디교육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은 유아∙초등∙중등 회원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초등 온라인 교육 1위 엘리하이(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2016~2022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매출 비교 및 주요 중등 인강 누적 성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의 종합반/특목반을 수강 중인 학부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엠베스트는 학생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한 유아∙초등∙중등 학습 콘텐츠 이용 후기를 SNS 채널에 업로드한 후 작성한 후기 URL을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후기왕 및 우수 후기 선정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유아 엘리하이 키즈의 경우 포토 후기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후기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 및 수강 후기를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와 엠베스트는 7일 동안, 엘리하이는 10일 동안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유아/초등/중등 교육 지침서도 함께 제공된다. 교육 지침서의 경우 최근 발행 부수 30만부를 돌파했으며, 유초중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시기별 필수 교육법, 입시 정보 등이 담겨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