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오팡야 제공]
[오시오팡야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잠실 롯데월드몰 B1층 도토리숲 매장 앞에 일본식 베이커리 전문점 'O’SIO BAKERY'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연다.

16일 업체 측에 따르면 O’SIO パン屋(PANYA)는 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오시오카페 IN YONGSAN에서 선보이는 일본식 베이커리 브랜드다. O’SIO(오시오에프앤비) +パン屋(빵가게, 빵집)을 합쳐 오시오 빵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O’SIO BAKERY는 지난 2일 용산아이파크몰에 처음 선보였으며, 롯데월드몰에서 두번째 팝업을 시작한다. 롯데월드몰 팝업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시오팡야에서 선보이는 '도쿄 버터롤'은 일본 도쿄 로컬 베이커리 오리지널 레시피를 적용한 프랑스 고메 버터를 가득 넣은 돌돌 말린 빵의 결을 따라 찢어먹는 재미가 있는 모닝롤 계열의 제품이다.

'버터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엘르앤비르 버터를 가득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버터 풍미가 일품이며, 우유크림을 곁들여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훌륭한 맛을 느낄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월드몰 팝업 행사에서는 도쿄 로컬 베이커리 오리지널 레시피를 적용한 클래식 버터롤, 하카타 로컬 레시피를 적용한 명란 버터롤, 신주쿠 로컬 레시피를 적용한 츄러스 버터롤, 갈릭 버터롤, 카스테라 버터롤, 모카 버터롤 등 총 6종류의 버터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렌딩한 소금우유크림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팝업 기간 버터롤 2개 이상 구매 시 소금우유크림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 오시오 그립톡, 오시오 볼펜 등 다양한 굿즈도 출시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