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5개 사업장에서 졸업생 대상 입장권 할인 이벤트

롯데월드 졸업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JUMP UP! [사진=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졸업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JUMP UP! [사진=롯데월드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졸업 시즌이다. 나이가 많든 적든 '졸업'은 한 단계 도약을 의미한다. 롯데월드가 각급 학교 졸업생들의 도약과 새 출발을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월드는 졸업시즌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전국 5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워터파크)에서 특별 통합 프로모션 ‘졸업!=JUMP UP!’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졸업!=JUMP UP!’은 초중고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롯데월드의 전국 5개 사업장 종일권 및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마지막 방학을 그 어느 때보다 알차게 보내고 싶었으나 뭇내 아쉬움이 남는 졸업생이라면 롯데월드를 찾아 신나는 하루를 보내며 시원섭섭한 마음을 달래 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은 졸업생에게 종일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은 25일까지 겨울 시즌 축제를 진행한다. 어드벤처는 올해 개원 35주년을 맞아 매직아일랜드의 매직캐슬에서 신규 맵핑쇼 ‘Luminous Memories of the Magical World’와 인터랙티브 포토존 ‘Magical Moments’ 등을 운영하고 있다. 매직캐슬에서 졸업을 기념해 ‘인생샷’을 남길 것을 권한다.

롯데월드 매직캐슬 인터랙티브 포토존. [사진=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매직캐슬 인터랙티브 포토존. [사진=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의 입장권도 각각 4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리움에서 용을 닮은 신비한 희귀 어종 ‘아시안 아로와나’를 보며 새 출발의 행운을 빌거나,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탁 트인 서울의 전망을 바라보며 새로운 각오를 다져보자.

겨울에 색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롯데워터파크 종일권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색적인 졸업 기념 나들이를 원한다면 워터파크를 방문하는 건 어떨까.

롯데월드의 특별 프로모션 ‘졸 업!=JUMP UP!’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각 사업장의 현장 매표소에서 졸업 관련 증빙서류(졸업장, 졸업증명서 등)를 제시하면 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업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