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까지 '24 SS시즌' 신상품 선보여
2535세대 잠재고객과의 소통 확대에 주력

 

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사진=LF 제공]
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사진=LF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3월 14일까지 '24 SS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춰 과도한 장식 없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몄다. 철제 전시 케이스와 대형 포디움(Podium, 단상), 대리석 포인트를 곳곳에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년 봄/여름 시즌 일꼬르소의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함께 협업해 선보인 윈드브레이커, 데님재킷 등과 이번 시즌 메인 아우터로 제안하는 ‘미니멀 로우 엣지 블루종’ 등 일꼬르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팝업 기간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전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일꼬르소 굿즈와 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일꼬르소 웨이브 클로그 신발’을 증정한다.

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고객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F 제공]
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고객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F 제공]

LF 일꼬르소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꼬르소를 경험해 보고 싶었던 25~35세대 잠재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LF가 2017년 론칭한 일꼬르소는 이탈리아어로 '흐름'을 뜻한다. 'FLOW OF SILHOUETT(플로우 오브 실루엣)'이라는 슬로건 아래 내추럴한 무드와 시대를 반영하는 실루엣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특히 2535세대 사회 초년생 소비자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다양한 고객층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LF 일꼬르소는 스타일리시한 출근룩부터 편안한 데일리룩은 물론 센스 있는 주말 데이트룩까지 남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