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3차 SK V1 center 투시도. [SK에코플랜트 제공]
가산 3차 SK V1 center 투시도. [SK에코플랜트 제공]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지식산업센터의 메카 서울 구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들어서는 ‘가산 3차 SK V1 center’가 분양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미 친환경 소재 연구업체와 층 단위 대형 분양이 이뤄졌으며, 분양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GBD, YBD, CBD 등 주요 업무지구의 임대료 상승으로 가산디지털단지로 업체들이 다시 몰려들고 있다. 이들 기업은 확장 이전, 사옥 마련 등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산 3차 SK V1 center’는 지하철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250m 이내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우리자산신탁 시행, SK에코플랜트가 시공을 맡았다.

‘가산 3차 SK V1 center’는 많은 기업과 지식산업센터가 모인 가산의 비즈니스 인프라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부간선도로와 경인로, 남부순환도로를 통해 여의도, 강남 등 주요 업무 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도 있다.

금융기관, 금천구청, 마리오아울렛, 현대시티아울렛W몰, 안양천, 고대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공공기관과 대기업 등 관련 업체들과의 원활한 업무 연계가 장점이다.

'가산 3차 SK V1 center'는 지하 5층~지상 20층, 2개동 규모로 소형단위 업체에서부터 1개층을 사옥으로 사용하려는 기업에 적합한 다양한 평형대로 설계됐다.

총 406대가 주차할 수 있는 주차 공간과 전기차 충전소가 설치될 예정이다. 건물 옥상에는 정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동 사이 오픈 스페이스로 내부 공간을 외부 공간으로 확장하는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가산 3차 SK V1 center 홍보관, 계약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