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원점 전경
롯데몰 수원점 전경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롯데몰 수원점은 수원 상권 최대의 ‘레저’와 ‘키즈’ 테넌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몰 수원점은 연내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이달까지 약 5개월간 공을 들인 총 58개의 매장을 선보인다.

우선 2월 리뉴얼에서는 수원 지역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소득층 인구의 확대에 따른 수요를 감안해, ‘콘텐츠의 다양성’과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컨버전스형 테넌트(Convergence Tenant)’ 도입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레저 테넌트’로는 핵심 상품군인 ‘스포츠’와 ‘골프’를 중심으로 총 35개의 매장을 연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한 ‘스포츠’ 상품군에서는 플래그십 매장을 포함해 총 17개 매장을 선보인다. 

롯데몰 수원점 나이키 라이즈
롯데몰 수원점 나이키 라이즈

수원 지역 최초 및 최대 규모는 물론, ‘풀 라인업 (Full Line-Up)’의 상품을 갖추고 혁신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 상품군은 총 18개의 ‘프리미엄’ 및 ‘큐레이션’ 매장들로 채웠다. 

코로나 이전 대비 크게 늘어난 국내 골프 인구의 수요를 반영해 골프 콘텐츠를 다양화고 맞춤형 매장을 확대했다. 

‘키즈 상품군’ 에서는 ‘쇼핑’과 ‘체험’을 테마로 총 10개의 매장을 선보인다. 

12월에 선제적으로 도입한 초대형 키즈 매장인 나이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메가샵과 함께 수원 최대의 키즈 조닝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롯데만의 키즈 복합 매장인  ‘킨더 유니버스’를 론칭한다. 

롯데몰 수원점 김시환 점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컨버전스형 테넌트 확대에 주력했다”며, “이번에 오픈한 레저, 키즈 콘텐츠를 시작으로, 앞으로 남은 개편 과정을 통해 수원지역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