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문 시그니처 웰가 투시도.[공급사 제공]
삼문 시그니처 웰가 투시도.[공급사 제공]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는 ‘삼문 시그니처 웰가’ 단지가 2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경남 밀양시 삼문동에 들어서는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지하 2층~지상 20층 4개, 동 총 232세대 규모다. 선호도 높은 국민타입 84㎡ 단일면적으로 △84㎡A 218가구 △84㎡B 14가구로 구성된다.

청약은 오는 3월 4일 특별공급, 5일 1순위, 6일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2일, 정당계약은 3월 25~27일 3일간 진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밀양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면서 밀양시에 거주하거나 경남 및 부산, 울산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주택유무, 세대주 세대원 등과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3일간 선착순 방문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23~24일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급사 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25일 오후 4~6시 JTBC 싱어게인 시즌1 준우승자 정홍일 등이 출연해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며, EBS 진로진학 대표강사 정동완이 진행하는 교육 콘서트도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콘서트 참여(선착순 100명)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급 관계자에 따르면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4세대 아파트에 특화한 시설이 적용된다. 각 동에 밀양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휴게공간을 설치해 주거 만족도를 높인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세대별 창고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삼문동은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밀양은 물론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통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밀양대로, 미리벌로를 통해 밀양 주요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남밀양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부산-대구) 진입도 수월하다는 설명이다.

인근에 밀양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와 제대농공단지, 부북특별농공단지, 사포일반산업단지 등이 있다. 밀양대로를 비롯해 밀주교, 나노대교, 남천교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단지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밀양병원, 나노병원과 각종 금융기관과 파크골프장, 장미공원, 밀양강둔치 등 밀양강변 공원도 가깝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미리벌초를 비롯해 밀양초, 밀양중, 밀양고 등이 있으며, 삼문동 학원가와도 가깝다.

흥한주택종합건설㈜의 웰가 브랜드인 '삼문 시그니처 웰가' 견본주택, 계약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