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즐기는 레트로” 춤과 음악으로 전개
고프코어에 Y2K 더한 ‘벡터 플래시 셋업’ 선봬

[리복 제공 = 뉴스퀘스트]
[리복 제공 = 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LF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버 이효리와 함께하는 2024 SS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복은 ‘리얼 레트로 리복(Real Retro Reebok·RRR)’ 브랜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의 주제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레트로’이며,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활용했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을 착용하고, 각 장르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댄서 5인(김란·이태헌·홍은지·김보경·노지혜)과 함께 자유롭고 역동적인 댄스를 보여준다.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와 같이 출시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한 셋업이다. Y2K 감성에 고프코어 트렌드를 더한 스타일이다.

성별과 무관한 컬러와 실루엣의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남녀 모두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고 메쉬 안감과 밑단 스트링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벡터 플래시 셋업은 베이지, 오프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벡터 플래시 바람막이 자켓 4종과 베이지, 블랙, 오프화이트 컬러의 벡터 플래시 웜업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리복의 2024 SS 신상품 ‘벡터 플래시 셋업’은 23일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복 오프라인 매장, LF몰, 무신사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