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6일부터 3월4일까지
코드 입력시 10% 즉시 할인

[에어프레미아 제공 = 뉴스퀘스트]
[에어프레미아 제공 = 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에어프레미아(대표 유명섭‧문보국)가 봄맞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은 26일부터 3월 4일까지 나리타와 방콕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말까지다.

벚꽃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나리타 노선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를 더한 왕복 총액운임 기준이다. 이코노미석은 19만8000원부터,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은 30만80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 내 송크란 축제 일정이 포함되어 있는 방콕 노선은 왕복 총액 기준 이코노미석은 36만500원,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은 51만94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고 홈페이지 하단 프로모션코드 입력란에 ‘ASIASALE’을 입력하면 항공운임의 1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예매는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일부 기간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므로 일정을 잘 확인해야 한다. 또 예매 일자와 활율변동에따라 총액운임비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각 노선의 대표적인 축제 기간이 포함되어 있다”며 “설레는 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특가를 적극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