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제공=뉴스퀘스트]
[오리온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귀리로 만든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귀리는 미국의 유력 언론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수퍼푸드 중 하나다.

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까지 강화했다. 

또한 롤드오트, 퍼핑오트, 퀵오트 등 3가지 오트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오리온만의 그래놀라 제조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로스팅오트를 토핑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쿠키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오리온은 오트 다이제 출시를 기념해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그릭데이 매장의 이용 고객 전원에게 오트 다이제를 제공한다.

SNS 인증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트다이제와 그릭데이 요거트를 함께 즐기는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오트 다이제 1박스를 증정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