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네트워크 인프라와 전국 직영 A/S망으로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KT가 차세대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하이오더2' 단말기를 출시하며 올해 테이블오더 시장 1위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KT 제공=뉴스퀘스트]
KT가 차세대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하이오더2' 단말기를 출시하며 올해 테이블오더 시장 1위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KT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KT가 올해 테이블오더 시장 1위 도약을 예고했다.

KT는 차세대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하이오더2' 단말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5월, 테이블오더 서비스 '하이오더'를 출시한 KT는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태블릿 판매 1만 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KT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국 직영 A/S망을 구축 등 서비스 장애시 원스톱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오더2는 와이파이 성능을 개선해 네트워크 음영 지역을 최소화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는 KT 와이파이(WiFi) 6D를 와이파이 공유기(AP)로 제공한다.

함께 제공하는 보조배터리는 전작 대비 사용시간이 17.6% 늘어났다. 단말기는 3년, 보조배터리는 1년까지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깔끔한 선정리가 돋보이는 외관 디자인은 ‘유러피언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별도의 결제 수수료 계약이 없어 하이오더 서비스 사용료 외 추가 비용 걱정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허 출원 중인 하이오더 결제누락방지 시스템 등 소상공인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관리자 전용 어플을 제공해 점주가 언제든 매장 상황에 맞춰 음식 사진, 메뉴 등을 수정하고 매장별로 운영 환경을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다. KT 서빙 로봇과도 연동할 수 있다.

하이오더2 가입은 기업고객컨설팅센터와 KT 대리점에서 할 수 있으며, 월 이용료는 메뉴판∙알림판 태블릿 1대당 2만원(VAT별도, 36개월 약정 기준)이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상무)는 “각종 비용 상승과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KT의 통신 노하우를 접목한 하이오더 서비스가 매장 운영 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차세대 디자인을 적용한 하이오더2 출시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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