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 등 차별화 상품 100여종 기획

GS25가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 모남희얼굴인형 컬렉션. [사진=GS25 제공]
GS25가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 모남희얼굴인형 컬렉션. [사진=GS25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평소와는 다른 감동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선물 고르기에 한창이다.

편의점이 이같은 연인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특급 캐릭터 IP 등을 활용한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을 선보였다.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GS25는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2+2 덤증정, 40% 페이백 등의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덕후들의 마음을 흔들다

GS25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총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핵심 상품으로는 모남희 컬렉션을 필두로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과 협업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등이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인 차별화 세트 상품이다.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등 2종으로 기획됐다.

모남희얼굴인형 키링, 모남희파우치가 각각 인기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지난 2월 밸런타인데이, 우리동네GS 앱 사전예약 기획 상품으로 내놓은 모남희키링 컬렉션, 모남희아이패드파우치 컬렉션은 출시 직후 폭발적 인기를 누렸으며, 이를 반영해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11만개 규모의 공급 물량을 확보했다고 GS 측은 전했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총 7종의 상품이 기획됐다.

초콜릿 등과 함께 냐한남자 캐릭터로 디자인된 각각의 굿즈로 구성돼 있어 특히 두터운 웹툰 팬들을 중심으로 한 소비가 활발할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GS25는 스펀지밥 캐릭터 등 기존 팬덤이 형성돼 있는 캐릭터 IP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차별화 세트 상품도 다채롭게 선보였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인 특급 캐릭터와 웹툰 IP를 활용한 상품. [사진=GS25 제공]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인 특급 캐릭터와 웹툰 IP를 활용한 상품. [사진=GS25 제공]

■ 2+2 덤 증정 행사, 40% 페이백 등 '풍성'

GS25는 화이트데이를 즈음해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 중심의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구매하면 로쉐T5, 로쉐T3 2+2 덤증정, 로쉐 세트 상품 9종 대상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등 네이버웹툰 협업 상품, 스펀지밥 기획 세트를 결제하면 4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16일까지는 젤리, 초콜릿, 스낵 등 152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 +1 행사가 진행되고, 네이버페이 등으로 와인750ml, 이달의 위스키 3종 구매 시 20% 페이백 행사는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GS25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를 통해 냐한 남자, 마루는 강쥐 등을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를 오는 18일까지 운영한다. 마루장터 개최, 인기 굿즈 판매 등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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