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LF는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24SS(봄여름)시즌 새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그룹 ‘씨스타’ 출신 유닛 듀오 ‘씨스타19(SISTAR19)’의 멤버 ‘보라’는 11년의 공백기를 깨고 최근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F 더블플래그 관계자는 “평소 특유의 건강미로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보라’는, 더블플래그의 브랜드 슬로건(Golf with Fun, Life with Fun)과 추구하는 가치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라’는 오는 여름 시즌까지 더블플래그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24SS(봄여름) 시즌 메인 화보와 일상 화보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블플래그’는 이번 봄여름 시즌, 골프와 패션 트렌드 모두를 중시하는 영 골퍼를 위한 라인인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을 통해 ▲재미 ▲반전 ▲더블핏 세가지 키워드를 앞세운 골프 룩을 선보였다. 

재미와 위트 요소를 부각한 아이템으로는 골프공의 궤적을 메시지 레터로 표현한 ‘홀인원’ 그래픽 티셔츠, 골프 스윙 각도에 따른 심리를 표현한 ‘스윙앵글’ 그래픽 티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새롭게 공개된 24SS 더블플래그 ‘보라’ 화보의 상품은 LF몰, 무신사, 더카트골프, 더블플래그 브랜드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