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8일부터 7주간 공식 홍보대사 활동
제품 체험‧홍보 콘텐츠 제작 등 미션 수행

[아워홈 제공=뉴스퀘스트]
[아워홈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더후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온더후 1기는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온더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으로 학생, 주부 등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3월 19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가능하며, 합격자는 3월 25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온더후 1기는 4월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국가별 다양한 미식 제품을 체험은 물론 온더고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온더고 신제품 품평회, 이색 메뉴 기획 등의 활동이 예정됐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많은 고객이 온더고의 수준 높은 글로벌 이색 미식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포터즈 운영을 기획했다. 간편식 대표 브랜드 온더고를 통해 B2C 홍보 채널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