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최대 화장품 행사 70여개 전 브랜드 참여...샘플 3만개 증정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 화장품 파우치 속 추천 제품 공유 이벤트
앱 ‘브랜드 전문관’ 접속하면 신세계 상품권 등 추가 혜택까지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스프링 뷰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스프링 뷰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의 봄 기지개가 여심을 채색한다. 오는 10일까지 ‘스프링 뷰티 페어’가 진행된다. 봄철 화장품 수요 선점은 물론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색깔 있는' 이벤트다.

올 초 리뉴얼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벤트 기간(1~10일)인기 화장품 샘플 교환권과 할인 쿠폰, 브랜드별 추가 사은품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5일 신세계백화점 관계자에 따르면 발렌타인 데이와 설 명절 등 선물 수요가 늘며 2월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5%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 페어'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스프링 뷰티 페어’느에서는 대규모 화장품 샘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랑콤과 구찌 등 30개 브랜드에서 봄 시즌 사용하기 좋은 향수와 스킨케어 샘플 3만여개를 제공(선착순)한다.

신세계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샘플을 선택해 교환권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랑콤 제니피끄 세럼(7ml), 조르지오아르마니 디자이너 글로우 파운데이션(5ml), 구찌 뷰티 향수(1.5ml) 등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신세계 앱에서는 샘플 쿠폰뿐 아니라 고객 참여 이벤트와 브랜드별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앱 내에서 다른 고객들과 취미나 좋아하는 브랜드,상품 후기 등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탭에서는 매일 애용하는 화장품을 공유하는 ‘와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 이벤트가 열린다.

앱 하단 메뉴에서 우측 ‘PLAY’ 버튼을 터치해 ‘커뮤니티’로 접속,브랜드별 커뮤니티에 즐겨 쓰는 제품의 추천 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다른 고객이 작성한 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 수 있다. 10일까지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고객 5명에게 신백리워드 1만R을 증정한다.

선호하는 브랜드의 쇼핑 뉴스와 프로모션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 ‘브랜드 전문관’에서는 30여개 브랜드가 각기 준비한 특별한 혜택이 가득하다.

‘YSL뷰티’에서는 신제품 쿠션 본품과 다른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핸드크림(30ml)을, 조 말론 런던에서는 코롱 100ml 구매 시 바디 크림(15ml)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구매금액의 최대 5%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브랜드 사은 행사도 있다. 8일부터 10일까지 랑콤에서는 40만/60만/100만/2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2만/3만/5만/10만원을, 비오템에서는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을 증정한다. 

앱에서는 또 화장품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일부 브랜드 한정)

신세계백화점 최인진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새 단장한 신세계 앱에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며 “봄 시즌 새 화장품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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