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즈의 긍정 메시지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
‘해피냠냠송’...중독성 있는 후렴구, 경쾌한 멜로디

[오뚜기 제공=뉴스퀘스트]
[오뚜기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오뚜기가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Happy Yummy Song)’을 공개했다. ‘해피냠냠송’은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옐로우즈의 긍정 메시지를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6일 오뚜기에 따르면 ‘해피냠냠송(Happy Yummy Song)’은 신나는 멜로디와 ‘해피냠냠 룰루냠냠’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어떤 힘든 상황도 옐로우즈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옐로우즈는 2022년 8월 오뚜기가 론칭한 공식 캐릭터다. 오뚜기 로고를 닮은 행복한 미식가 뚜기, 절대 후각의 강아지 마요, 대식가 병아리 챠비 세 캐릭터로 구성했다.

정식음원은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뚜기 Daily’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는 옐로우즈와 함께 온라인 홍보활동과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오는 21~24일 나흘간 서울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굿즈이즈굿’ 박람회에 참여해 ‘해피냠냠송’ 홍보에 나선다. 행사장에서는 현재 오뚜기 몰에서 판매 중인 옐로우즈 인형, 키링 등 굿즈 6종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해피냠냠송’ 음원 및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옐로우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캐릭터 브랜딩을 더욱 강화해 옐로우즈를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