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 제공]
[가연결혼정보㈜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23일 사울 강남 선릉역 인근 L7 강남 플로팅 바에서 가연의 3월 미팅파티 ‘The Love Chapter(더 러브 챕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팅파티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약 4시간 동안 진행된다. 파티에는 가연 소속 노블레스 정회원 남녀 각 8명만이 참석한다. 드레스코드는 남녀 모두 깔끔한 세미 정장 느낌의 의상을 추천한다고 가연 측은 전했다.

파티는 가연 관계자와 전문MC가 진행하며, 1:1 로테이션 대화, 아이스브레이킹 게임, 칵테일 파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게임은 전주 듣고 노래 맞추기, 이구동성 밸런스 퀴즈 등 처음 만난 자리에서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종류로 구성된다.

기본적으로 호텔 코스요리 및 핑거푸드, 특별 선물이 준비된다. 별도의 파티 참가비는 없으며, 개인 횟수만 차감되는 시스템이다.

대화와 식사·게임 시간이 모두 끝나면 개인 매칭표 작성을 통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개인 매칭 결과는 행사가 끝난 후 월요일 개별적으로 안내한다고 가연 측은 설명했다.

가연결혼정보 이벤트팀 관계자는 “파티에 참석하면 4시간 동안 총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참가자들이 어색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인연도 만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