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액티브 아웃도어 ‘하이드로겐’, 엠버서더 전종서 발탁

[사진=하이드로겐 제공]
[사진=하이드로겐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크리스에프앤씨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액티브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이 대세 배우 ‘전종서’를 엠버서더로 발탁하며 24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7일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드로겐은 트렌디함과 새로움을 대표하는 배우 전종서와의 조합을 통해 기존에 없던 아웃도어의 역동적이고 과감한 컨셉을 선보였다.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MZ세대를 넘어 전 연령층에서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전종서와 하이이드로겐의 방향성이 부합한다는 평이다. 

하이드로겐은 7일 SS시즌 컬렉션의 일부를 공개하며 브랜드 엠버서더 발탁을 알렸다. 오는 11일과 26일 각각 아웃도어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체를 하이드로겐 자사몰에서 공개한다.

스타필드 수원점을 시작으로 현대 충청, 천호, 대구 그리고 롯데 잠실, 수원 등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있는 하이드로겐은 상반기 최소 15개점, 하반기 추가 25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며 연 내 40개점 이상을 전개한다는 계획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중요 상권의 대리점 개설 문의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사진=하이드로겐 제공]
[사진=하이드로겐 제공]

하이드로겐은 이번 전종서 엠버서더를 통한 신상품 공개와 함께 하이드로겐만의 독특한 방향성을 다시 한번 공표했다. 

기존의 정형화된 아웃도어 브랜드의 틀에서 벗어나 창의적이고 과감한 소통 방식을 통해 차세대 아웃도어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다짐이다. 

하이드로겐은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모두 서포트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을 점차적으로 확대 강화할 예정이며,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종서 엠버서더와 함께한 24SS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 버킷스토어,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드로겐을 총괄하고 있는 손광익 전무는 "식상하고 정체된 아웃도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기 위해 하이드로겐만의 브랜드 컬러를 잡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