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봉 상영회, 무대인사 등 이벤트 진행

[CGV 제공=뉴스퀘스트]
[CGV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CGV가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픽하이는 타블로, 투컷, 미쓰라로 구성된 3인조 얼터너티브(alternative) 힙합 그룹이다. 2003년 데뷔 후 fan, fly, 우산 등을 발매했다.

오는 2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지난 12월 서울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콘서트 극장판이다. 에픽하이의 데뷔 초 곡부터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수록곡 무대, 최근 발매 곡 등의 무대 구성이 담겨있다.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박규네 사진관’ 포토존 설치을 비롯해 응원봉 상영회, 무대인사, 동반 관림회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ICECON TTT(That’s The Ticket) 등 주차 별로 굿즈가 증정된다. TTT는 댓츠 더 티켓(That’s The Ticket)의 약자로 지난해 9월 CGV가 만든 영화 굿즈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40여 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 사업팀장은 “에픽하이 무대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