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연계 마케팅으로…차별화된 브랜드 친화력 창출”

[롯데칠성음료 제공=뉴스퀘스트]
[롯데칠성음료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 ‘FC 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러시’는 ‘FC 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 스포츠 현장과 연계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가 판매된다.

특히 스카이펍은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장 내외의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크러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FC 서울의 경기장을 찾는 주요 연령층인 2030 세대가 ‘크러시’의 핵심 타겟과 일치한다는 점을 주목했다”며 “스포츠를 연계한 마케팅으로 기존 주류 음용 환경과 차별화된 브랜드 친화력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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