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제휴카드 중복할인까지

[G마켓 제공=뉴스퀘스트]
[G마켓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G마켓·옥션이 봄 시즌을 맞아 ’빕스 스프링 바우처‘를 단독으로 특가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2주간 ‘빕스 1만5000원 스프링 바우처’를 1500원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할인권은 빕스의 봄 신메뉴 ‘ENJOY YOUR GOURMET VIPSPRRING’이 시작되는 3월 19일부터 4월 2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주문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1매 사용가능하며, 10만원이상 주문 시엔 최대 2매까지 적용해 3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통신사 및 제휴카드 현장 할인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빕스 봄 신메뉴는 ▲프리마베아 안심&채끝 스테이크 ▲아이스버그 웨지 샐러드 ▲엔다이브 시트러스 샐러드 ▲오리엔탈 후무스 샐러드 등 스테이크와 샐러드 메뉴를 포함해 ▲토마토 블라썸 마르게리따 피자 ▲주꾸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제철 주꾸미 핫 팟 ▲컬러 토마토 카프레제 ▲논알콜 엘더플라워 레몬 모히또 등이다.

특별 게스트가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9일 18시,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빕스 봄 신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시간 한정 혜택으로 신메뉴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스테이크’를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빕스‘를 검색하고 상단의 빕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제휴마케팅 송화영 매니저는 “엔데믹 이후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기려는 알뜰족을 중심으로 외식상품권, 외식할인권 등이 인기다”며 “실제 지난 1월에 진행한 ’빕스 딸기 신메뉴 할인권‘ 행가 역시 8만여 명 구매 고객이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