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LF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오나드(LEONARD)’를 앞세워 올 한해 ‘하이엔드 럭셔리 패션’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13일 밝혔다.

LF가 2009년 국내에 론칭한 ‘레오나드’는 1958년 설립돼 65년을 이어온 온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다. 

최고급 실크 저지, 스웨터에 화려한 프린트를 구현하는 국제 특허 기술력을 보유했고 모든 작업의 첫 도안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장인 정신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지난 2021년부터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지 룩스(Georg Lux)’를 앞세워 뉴 럭셔리를 찾는 젊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브랜드 변화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레오나드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매장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은 홍콩, 일본에 이은 세번째 글로벌 리뉴얼 매장이다. 

레오나드는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국내 다른 매장까지 리뉴얼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레오나드는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24SS 시즌 캡슐 컬렉션 ‘파리지엔느 라인’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만 단독 선런칭하며, 신규 구매 고객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매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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