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역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사진=공급사 제공]
천안아산역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사진=공급사 제공]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충남 천안 '천안아산역 서희스타힐스 더클래식'이 지난 15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단지 안팎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본격 분양에 나섰다. 

공급사 관계자는 넓은 동 간격으로 설계해 일조권, 조망권이 우수하며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탁월하다고 2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9층, 총 1534세대 규모다. 대단지 조경 공원과 숲속 놀이터, 수변공간, 녹지공간 등이 조성되어 자연이 어우러진 조경 특화로 쾌적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단지 내에는 운동시설, 어울 마당,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샤워실, 게스트하우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조성되어 단지 밖을 나서지 않고도 건강한 활력과 힐링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천안 불당, 아산 탕정과 동시 생활권으로 주변 인프라 활용도 유리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아산병원 등을 비롯해 KTX 천안아산역 광역복합환승센터가 추진 중이다.

단지 바로 앞 도보안심통학이 가능한 유치원이 있다. 동방초교(예정), 설화중, 쌍용고 등도 인근에 있다.

전국·수도권을 잇는 광역 교통망으로 서울 40분대에 이동이 가능한 KTX·SRT 천안아산역, GTX-C노선 아산까지 연장(예정), 1호선 아산역이 단지와 가깝다. 21번국도, 경부고속도로, 천안-당진 고속도로, 서천안IC, 평택세종국도 등의 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천안아산역 서희스타힐스 더클래식' 주택홍보관, 계약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