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시대 이지 클립 롱 밀대. [사진=살림시대 제공]
살림시대 이지 클립 롱 밀대. [사진=살림시대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아이더블유컴퍼니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시대는 부착부터 탈착까지 한 번에 가능하고 물티슈, 청소포 등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립형 ‘이지 클립 롱 밀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지 클립 롱 밀대‘는 밀대 하나로 먼지 청소부터 물 걸레까지 빠르고 손쉽게 청소를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주부들의 일손이 그만큼 덜어지는 효과도 있다. 또 지그재그 클립으로 다양한 소재를 단단하게 고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웨이브 패턴으로 제작된 패드는 각종 이물질 및 얼룩을 손쉽게 청소해 주고, 밀림을 방지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일일이 손으로 끼우고 빼내는 번거로움을 개선해 손댈 필요 없이 부착부터 탈착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소포·물티슈·행주·손걸레 등 다양한 소재 호환도 가능하다. 청소포를 사용해 먼지와 머리카락 청소하고, 물티슈로 얼룩과 음료를 청소하고, 청소 타월로 바닥 물 걸레를 청소해 활용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지 클립 롱 밀대‘는 180도 회전이 가능한 헤드로 청소 구역에 맞게 헤드를 돌려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구역부터 넒은 면적까지 빈틈없이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93cm 롱 핸들로 손이 닿기 힘든 소파·침대·책상 아래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살림시대 관계자는 “얼룩, 먼지가 쌓인 바닥 청소를 쉽게 할 수 있는 ‘이지 클립 롱 밀대’는 무게감이 가벼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살림시대는 주부들의 손쉬운 청소를 위해 ‘이지 스퀴즈 롱 밀대’, ’이지 워시 미니 밀대’ 등 다양한 밀대를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살림시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