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19년 연속, 공기청정기· 비데 20년 연속 1위

(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코웨이]
(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코웨이]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왼쪽)과 노블 공기청정기2 가든 그레이. [사진=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왼쪽)과 노블 공기청정기2 가든 그레이.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혁신 디자인 적용과 품질 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