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삐아 제공]
[사진=삐아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2024 S/S 신제품 ‘핫팅 에디션(Hearting Edition)’을 에이블리에서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핫팅 에디션은 ▲에센셜 아이 팔레트 1종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2종 ▲오버 글레이즈 스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에센셜 아이 팔레트 ‘03 유어 핫팅’은 로지 브라운 명도 그라데이션으로 데일리한 로지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미 스모키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쿨톤과 웜톤 타겟의 01 유어 모브, 02 유어 피치에 이어 모든 톤을 아우르는 신규 컬러가 출시됐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07 다우니 엔젤’과 ‘08 다우니 로지’ 2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7호는 밀키한 페일 핑크로 단독 사용뿐만 아니라 조합하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베이스 치크이다. 8호는 본연의 혈색 같은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주는 로지핫팅 컬러로 혈색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베이스 뭉침이 없는 크림 치크로 입소문을 타며 웨딩 메이크업숍에서 애용되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08 베리 글레이즈’와 ’09 리치 글레이즈’가 추가됐다. 신규 컬러 2종 역시 레이어링 한 번으로 시럽 코팅한 듯한 글레이즈광을 연출할 수 있다. 멜팅밤 특유의 뭉개짐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이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한편 삐아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지난 11일 자사몰에서 론칭하며 삐아스러운 독특한 컬러플레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핫팅 에디션은 25일부터 일주일간 에이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