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017년 처음 출시한 헤라 블랙 쿠션은 올해 2월 현재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도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했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인다. 

또한 환경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외용기 하단에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50% 적용했다. 

한편 헤라는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4월 2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서울 성수동 연무장길 11)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특히 헤라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피부 특성과 고민에 맞춘 1:1 카운슬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3월 25일 네이버 단독 선런칭을 했으며, 4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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